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타쉽 떠난 아이엠 "몬스타엑스는 6명, 몬베베와 늘 함께"

입력 2022-08-09 11: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몬스타엑스 아이엠몬스타엑스 아이엠
몬스타엑스(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아이엠) 아이엠이 소속사 떠나는 심경을 밝혔다.

아이엠은 8일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를 게재했다.

아이엠은 '가수로서의 첫 시작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며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오랜 시간 함께한 만큼 정도 많이 들었지만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많은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함께 웃고 울면서 많은 날들을 함께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안겼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손편지몬스타엑스 아이엠 손편지

또한 아이엠은 '몬베베(공식 팬덤명)는 가장 행복하고 빛나는 순간들을 함께 만들어줬다. 저는 몬스타엑스 활동을 중요시 여길 거다. 몬스타엑스는 6명으로 늘 그랬듯 몬베베와 함께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보다 더욱 성장하는 아이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전날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민혁·기현·형원·주헌과 재계약을 맺었다. 다만 아이엠은 함께 오랜 기간 머리를 맞대고 진솔한 논의를 이어왔으나 아쉽게도 전속계약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알렸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