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승훈, '뉴페스타 출연…3년 만에 예능 출격

입력 2022-08-08 22: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신승훈. 사진=도로시컴퍼니신승훈. 사진=도로시컴퍼니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3년 만의 예능 출연에 이어 전국투어로 이어지는 행보를 펼친다.

신승훈은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뉴페스타'에 출연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길 전망이다. 신승훈의 예능 출연은 3년 만으로, 신개념 페스티벌 음악 프로그램 '뉴페스타'를 통해 신승훈의 무대를 안방 1열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날 방송에선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감동적인 힐링 무대를 비롯해 신승훈의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가득 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뉴페스타' 무대에서 신승훈과 함께 퍼포먼스를 연출할 깜짝 게스트의 등장을 예고해 웰메이드 공연의 일부분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승훈은 예능 출연을 통해 워밍업을 마친 뒤,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로 이어지는 단독 콘서트 ''2022 THE신승훈SHOW 〈미소속에 비친 그대〉'를 열고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2022 THE신승훈SHOW 〈미소속에 비친 그대〉'는 지난 2003년 론칭 이후 지금까지 1000여 회에 가까운 투어를 이어왔다.

특히 플래시몹(Flash mob)이라는 단어가 생겨나기 전부터 공연에서 관객 전체가 모두 따라 하는 율동을 전파, 한국 최초 플래시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티스트와 관객이 하나 되는 퍼포먼스를 보여준 바 있다.

신승훈이 출연하는 '뉴페스타'는 오는 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어 8월 27~2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9월 3~4일 부산 백스코오디토리움, 9월 24~25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