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정재-정우성 출연 '방구석 1열 특별판' 예고편 공개!

입력 2022-08-04 10:18

방송 : 8월 11일(목)·18일(목) 밤 10시 30분, 2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 8월 11일(목)·18일(목) 밤 10시 30분, 2회 방송

이정재-정우성 출연 '방구석 1열 특별판' 예고편 공개!

23년 만에 영화 <헌트>로 재회한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방구석 1열'을 찾는다.

오는 11일(목)과 18일(목) 밤 10시 30분, 2회에 걸쳐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작전명 <헌트> : 스포자들'(기획•연출 김미연, 이하 '방구석 1열 특별판')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태양은 없다>에서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함께 걷는 장면이 현재의 두 사람의 모습으로 오버랩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23년간 인연을 이어오며 영화 <헌트>로 다시 뭉친 두 사람의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모습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예고편 영상 링크: https://youtu.be/PDe-5t2KbGk)

먼저 11일(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방구석 1열 특별판' 1회는 두 사람의 역사적인 첫 만남을 다시 볼 수 있는 영화 <태양은 없다>를 포함해 <비트> <젊은 남자> 등 두 사람이 한국을 대표하는 청춘스타로 자리매김했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두 배우의 초기 작품들을 소개한다. 예고편에는 당시 정우성이 이정재에게 "한잔 할까요?"라는 제안을 한 뒤 소주 8병을 마셨다는 일화도 짧게 공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18일(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2회에서는 영화 <헌트>의 열정 넘치는 메이킹 스토리가 자세하게 소개된다. 극 중 팽팽하게 유지되는 대립 구도를 위해 서로 거리를 둔 사연부터 배우 정우성이 감독 이정재의 섭외를 네 번이나 거절한 사연 등 방구석 1열에서만 볼 수 있는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영화 <헌트>의 제작사인 사나이픽처스의 한재덕 대표와 <헌트>에 함께 출연한 배우 정만식도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이들은 "극에서 특정 캐릭터부터 죽는다" "그 이상은 설명이 불가하다" 등의 스포일러를 대방출했고, 이에 변영주 감독은 "어디까지 이야기할 수 있는 거냐"며 되물어 감독 이정재를 당황시켰다는 후문이다.

영화 <헌트>의 이정재와 정우성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작전명 <헌트>: 스포자들'은 오는 11일(목), 18일(목) 밤 10시 30분, 2회에 걸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