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저스디스, 래퍼 아닌 발라더로 컴백

입력 2022-08-03 15: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저스디스저스디스
저스디스가 발라드에 도전한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3일 오후 6시 저스디스 신곡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You Remix) (Prod. DOKO)'를 공개한다.

'찢어졌다 붙었다 다시'는 지난해 발매한 저스디스의 싱글 '유(You)' 발라드 리믹스 버전이다. 전통적인 감성 발라드로 재탄생된 이번 신보로 저스디스는 래퍼가 아닌 발라더로서 리스너들에게 새롭게 다가간다.

저스디스 신보 프로듀싱을 맡은 도코(DOKO)는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하며 가요계 신흥 대세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렸다. 또 드라마 O.S.T 작사·작곡·가창에 참여해 보컬리스트로서 폭넓게 활약하고 있다.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도코와 저스디스가 만나 어떤 색다른 음악적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집중된다.

앞서 2일에는 딩고 프리스타일 유튜브 채널에 저스디스의 발라드 도전기를 담은 신규 웹 예능 '노선 바꾼 저스디스'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노선 바꾼 저스디스'에는 도코 이외에 핫한 게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저스디스의 발라드 도전을 도울 계획이라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