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블랙핑크, 9월 새 정규 발매→10월 월드투어 돌입

입력 2022-08-01 09: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블랙핑크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 컴백 로드맵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컴백 프로젝트 일정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 '블랙핑크 - '본 핑크' 어나운스먼트 트레일러(BLACKPINK - 'BORN PINK' ANNOUNCEMENT TRAILER)'를 공개했다.


영상에 '8월 선공개곡 (PRE-RELEASE SINGLE)' '9월 앨범 릴리즈 (ALBUM RELEASE)' '10월 월드투어 시작 (WORLD TOUR BEGINS)'이라는 자막이 선명히 새겨졌다.


프로젝트 명은 '본 핑크'다. 결코 평범하지 않은, 치명적인 아우라를 뽐낼 블랙핑크 고유의 정체성이 함축됐음을 짐작하게 만들었다. 강렬한 인상의 컴백 프로젝트명과 사실상 더블 타이틀곡 예고에 글로벌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은 약 1년 10개월 만이다. 블랙핑크는 그간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외 주요 차트를 비롯해 유튜브에서 수많은 최초·최고·최다 신기록을 작성해왔다. 전 세계 남녀 아티스트를 통틀어 유튜브 구독자 수 1위를 자랑하는 이들의 영향력이 막강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개된 일정 외에도 블랙핑크 위상에 걸맞은 특별한 행보가 다수 준비됐다. 글로벌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멤버들의 의지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소개될 신곡 정보와 블랙핑크 활약을 기대해 주면 고맙겠다. '역대급'이라는 수식어가 전혀 어색하지 않은 대형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