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문 전 대통령 내일부터 여름휴가…시위하는 분들 참고하길"

입력 2022-07-31 16: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5월 25일 경남 양산시 하북면 지산리 평산마을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 앞에 문 전 대통령 반대단체 집회, 1인 시위에 항의하는 마을주민 현수막이 내걸려 있다. 〈사진=연합뉴스〉지난 5월 25일 경남 양산시 하북면 지산리 평산마을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 앞에 문 전 대통령 반대단체 집회, 1인 시위에 항의하는 마을주민 현수막이 내걸려 있다. 〈사진=연합뉴스〉
문재인 전 대통령이 내일(1일)부터 여름휴가를 떠날 계획입니다.

어제(30일) 평산마을 비서실은 페이스북을 통해 "문 전 대통령은 월요일부터 며칠 동안 여름휴가를 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시위하는 분들, 멀리서 찾아오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비서실은 알림 글과 함께 '우리들의 평화와 일상을 돌려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에 반대하는 단체 회원들이 지난 17일 낮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가 있는 경남 양산시 하북면 지산리 평산마을에 모여 문 전 대통령 수사, 전직 대통령 예우박탈 등을 주장하는 집회를 하고 있다. 반대단체 회원들이 지나가는 차량을 향해 문 전 대통령을 비난하는 피켓 등을 흔들고 있다. 〈사진=연합뉴스〉문재인 전 대통령에 반대하는 단체 회원들이 지난 17일 낮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가 있는 경남 양산시 하북면 지산리 평산마을에 모여 문 전 대통령 수사, 전직 대통령 예우박탈 등을 주장하는 집회를 하고 있다. 반대단체 회원들이 지나가는 차량을 향해 문 전 대통령을 비난하는 피켓 등을 흔들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문 전 대통령 반대 단체들은 지난 5월 10일 이후부터 계속 문 전 대통령 비방 시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들은 문 전 대통령의 사저가 있는 경남 양산 평산마을 인근에서 확성기로 욕설이 연상되는 등의 발언을 하는가 하면 찬송가, 군가 등을 틀며 시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