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박 2일' 고인물 김종민, 15년이면 복불복 점령 가능한가

입력 2022-07-30 16: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박 2일' '1박 2일'
심장 쫄깃한 복불복 푸드 페스티벌 현장을 공개한다.


내일(3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될 KBS 2TV '1박 2일 시즌4-이제는 웃는 거야 여름 페스티벌' 특집에는 퇴근을 꿈꾸는 다섯 남자의 좌충우돌 게임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날 다섯 남자는 물벼락 세례부터 머드 체험까지, 알차게 구성된 썸머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멤버들은 한여름에만 만끽할 수 있는 꿀잼 여행을 즐기면서도, 제작진이 제안한 바로 퇴근을 사수하기 위해 온종일 불꽃 튀는 사투를 벌인다. 특히 복불복 종합세트와 함께하는 푸드 페스티벌에서 이들의 승부욕이 제대로 발동되고, 예측 불가한 엎치락뒤치락 대접전이 벌어진다.

불운을 피하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지는 가운데, '삶은 달걀 VS 날달걀' 대결에서 백발백중 적중률을 자랑했던 연정훈이 기세등등하게 출전한다. 그는 '버카'의 면모는 온데간데없이 "이걸 못한다고?"라며 자신감을 폭발한다. 일말의 고민 없이 음식을 집어 들기 시작, 위풍당당하던 그가 까나리카노와 고추냉이 빵, 소금물의 습격을 피하고 '운빨의 사나이'다운 저력을 입증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나 15년 차야. 내 눈엔 다 보여"라고 당당하게 선언한 '고인물' 김종민은 기적적인 승률을 자랑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단숨에 화제의 중심에 선 그는 15년간 쌓아온 특별한 복불복 노하우를 공개하면서 어깨가 한껏 치솟는다. 과연 15학년의 남다른 복불복 비결은 무엇일지, 그가 극악무도한 확률을 뚫고 퇴근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