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모범형사2' 더 강력해진 '모범력' 장착한 손현주X장승조

입력 2022-07-30 13: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모범형사2' 더 강력해진 '모범력' 장착한 손현주X장승조

오늘(30일) '모범형사2' 손현주X장승조가 출동 준비를 모두 마쳤다. 더 강력해진 '모범력'을 장착한 최강 콤비가 밤낮 없이 범죄 현장을 누빌 예정이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블러썸스토리, SLL)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이다. 드디어 베일을 벗는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모범형사' 강도창(손현주)과 오지혁(장승조)을 또 한번 움직이게 만드는 사건이 발생한다"며, 그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에서 무고한 사형수 이대철과 얽힌 사건으로 인해 저마다의 변화를 맞은 강도창과 오지혁이 맞닥트린 이 사건은 이들의 집요하고 예리한 촉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사건 현장을 찾은 '환상의 콤비' 강도창과 오지혁의 낮과 밤이 포착되어 있다. 먼저, 온나라가 흰 가운 연쇄살인사건으로 떠들썩한 데, 두 형사가 한밤중 난데 없이 인삼 밭에서 포착됐다. 강도창은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도 어떤 흔적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 눈을 부릅뜨고 있다. 반면 여전히 '럭셔리'한 오지혁은 적외선 망원경으로 '장비빨'을 과시하고 있다. 두 형사의 극적 대비가 잠시 웃음을 유발하는 사이, 어떤 변수가 발생한 듯 잠복중인 이들의 동공이 확장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데 변수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시간이 지나 강도창과 오지혁이 이 인삼 밭을 다시 찾은 것. 달라진 건 시간 뿐만이 아니다. 지난 밤과는 달리 두 형사의 얼굴엔 어둠이 내려 앉았다. 무엇보다 사건 현장을 유심히 살펴보며 깊은 생각에 빠져 있는 강도창의 고뇌에 주목해야 한다. 강도창은 결국 죽음을 막지 못한 억울한 사형수 이대철이 20년 형사 생활에 트라우마로 남아, 범인을 잡을 때마다 스스로에게 '이 사람이 진짜 범인일까?'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되묻고 있는 중이다. 그 와중에 1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28093545)을 보니, "이번에도 배배 꼬일 것 같다"며 험난한 모범의 길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첫 회부터 강도창과 오지혁, 두 형사를 출동시킨 사건과 이에 얽힌 수상한 의문이 꼬리를 물며 휘몰아친다"고 예고하며, "더 강력해진 웰메이드 시즌2를 선보이기 위해, 모든 배우와 제작진이 발에 땀 나도록 뛰었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모범형사2'는 시즌1에 이어 조남국 감독과 최진원 작가가 다시 한번 뭉쳐, 믿고 보는 웰메이드 수사극 시즌2를 기대케 한다. 오늘(3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블러썸스토리, SLL)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모범형사2' 손현주X장승조가 돌아온다! 시즌2 관전 포인트 셋 '모범형사2' 손현주X장승조X강력2팀 vs 이중옥 서울광역수사대 '모범형사2' 비하인드 대방출…이 배우들 정말로 모범적이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