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제이홉, 오늘(29일) '잭 인 더 박스' 위버스 앨범 발매

입력 2022-07-29 08: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탄소년단 제이홉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제이홉의 신보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를 위버스 앨범(Weverse Albums) 형태로 만난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9일 '제이홉이 이날 오후 1시 '잭 인 더 박스'를 위버스 앨범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위버스 앨범은 QR코드로 인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앨범 전곡과 사진 콘텐츠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제이홉은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에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담은 만큼, 팬들이 앨범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이홉은 15일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으로 완성한 '잭 인 더 박스' 전곡을 발표했다. 그는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앨범에 담긴 의미에 맞춰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제이홉은 31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LOLLAPALOOZA)'에 참석해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한다. 그는 메인 스테이지를 꾸미는 최초의 한국 아티스트로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