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카, 티빙 '개미가 타고 있어요'와 특별한 컬래버

입력 2022-07-27 17: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미가 타고 있어요' 사진=티빙'개미가 타고 있어요'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개미가 타고 있어요'가 지식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 매회 주식 기본 상식을 전한다.

오는 8월 12일 첫 공개될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서 슈카가 매회 에필로그를 통해 '상한가로 슉가'라는 1인 방송 콘텐트를 진행, 주식 특강을 선보인다.

프랍 트레이더와 펀드 매니저로 활동했던 슈카는 1인 방송을 시작으로 일반인들에게 다소 어려운 영역인 경제, 시사 분야의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고 있다. 남다른 입담과 철저한 준비성을 토대로 두터운 구독자 수를 쌓아가며 입지를 다진 그는 여러 경제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믿고 보는 주식 경제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한 프로그램에서는 멘토로 출연하면서 출연진들에게 주식의 기초부터 실전 투자까지 짚어주는가 하면 10대부터 MZ 세대를 아우르는 선생님이 되어 다양한 연령층의 경제 공부를 돕고 있다.

이런 그가 앞서 공개된 '개미가 타고 있어요'의 메인 예고편 속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해 “내 돈은 왜 하락했어”라는 한지은(유미서)의 절규에 답하듯 안전 투자를 위한 제1원칙을 설명한 바. 다채로운 사연을 타고 그려질 다섯 개미의 좌충우돌 주식 도전기는 물론 슈카를 통해 알찬 경제 지식의 장도 열릴 것을 예고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