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다은이라던데… 화제의 드라마 '신병'속 '교회 그녀'

입력 2022-07-26 16: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다은김다은
김다은김다은
신예 김다은이 '신병' 속 주목할 인물로 눈도장을 찍었다.


김다은은 22일 5회까지 공개된 시즌(Seezn) '신병'에서 부대 내 종교 활동 행사 중 하나인 교회 목사의 딸로 등장하며 특유의 맑고 큰 눈과 신비로운 외모로 시선을 끌었다.

극중 군인들의 마음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방영 이후 교회 장면에 나온 여배우에 대한 질문 댓글과 함께 제작사 측에도 여배우 김다은에 대한 문의가 상당했다고 한다.

신인 배우 발굴 귀재로 알려진 민진기 감독은 오디션 당시 김다은의 맑고 순수한 매력을 높게 사며 김다은의 높은 잠재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고 바로 캐스팅을 결정했다.

최근 김다은은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진 엘리트 교복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10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다은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다은은 엘리트 교복 광고에 이어 최근 유명 전자브랜드 광고 촬영을 마쳤다. '신병' 공개 이후 드라마·광고계의 러브콜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데뷔와 동시에 엘리트 교복 전속 모델과 전자브랜드 광고 촬영 등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김다은은 FT아일랜드·씨엔블루·AOA·엔플라잉·SF9·배우 정해인 등을 발굴·기획·제작했던 김영선 대표가 새롭게 회사를 설립한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하는 첫 번째 여자 배우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