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안 디올 협업곡 아이튠즈 15개국 톱송 1위

입력 2022-07-24 10: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안 디올 협업곡 아이튠즈 15개국 톱송 1위
이 협업도 성공이다.

Z세대를 대표하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미국 아티스트 이안 디올(iann dior)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에 전 세계 팬들이 뜨겁게 호응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가 지난 22일 발표한 이안 디올과의 협업곡 'Valley of Lies (feat. iann dior)'는 23일 오후 6시 기준 아르헨티나, 필리핀, 폴란드 등 전 세계 1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Valley of Lies (feat.iann dior)'는 록과 힙합이 결합된 인디 얼터너티브(indie alternative) 장르로, 사랑하는 이의 숱한 거짓말들이 켜켜이 쌓인 계곡을 지나 사랑의 끝을 향해 쓸쓸하게 걷고 있는 모습을 그린 곡이다. 밝고 생동감 넘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연준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안 디올 협업곡 아이튠즈 15개국 톱송 1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이안 디올은 지난 23일 깜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들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월드 투어와 K-팝, 일상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했다. 특히 "신곡 'Valley of Lies (feat.iann dior)'로 협업하게 돼 행복하다"는 소감과 함께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여름에 듣기에 좋다"고 자신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내 7개 도시에서 데뷔 후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 IN U.S.'를 개최 중이며, 오는 30일에는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LOLLAPALOOZA) 무대에 오른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