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파트 품격 위해 화물차는 뒤에 주차를" 황당 쪽지 받은 운전자

입력 2022-07-21 15: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작성자 A씨가 주차한 자리. 주차한 위치를 보여주고자 다시 사진을 찍었다고 한다. 불법주차 및 주차자리침범은 없었다고 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작성자 A씨가 주차한 자리. 주차한 위치를 보여주고자 다시 사진을 찍었다고 한다. 불법주차 및 주차자리침범은 없었다고 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한 화물차량 운전자가 황당한 쪽지를 받았다며 하소연했습니다.

오늘(21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화물차가 아파트 품격 떨어뜨린다'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게시글에 따르면 운전자 A씨는 자신의 1톤 화물차 문에 A4용지로 된 쪽지가 꽂혀있는 걸 봤습니다.

내용은 황당 그 자체였습니다.

쪽지에는 '아파트 품격을 위해서라도 화물차량은 뒤쪽에 주차하시면 어떨까요?'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A씨는 "불법주차를 하지도 않았고 자리 침범도 하지 않았다"며 "주차 자리에 정당하게 주차를 해놨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어이가 없어서 관리사무소에 가서 CCTV를 확인해보니 사각지대로 들어와서 쪽지를 넣어놓고 갔다"며 "서러워서 이사를 할까 고민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네티즌들은 "아파트 품격을 찾기 전에 본인의 인격부터 살펴야 한다" "품격 있는 사람이 저런 쪽지를 남길 수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