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도연·민경훈·지연·폴킴, 26일 첫방 '비밀남녀' 4MC 발탁

입력 2022-07-05 09: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비밀남녀' '비밀남녀'
개그우먼 장도연, 가수 민경훈, 지연, 폴킴이 '비밀남녀'의 4MC로 발탁됐다.


KBS Joy는 5일 "장도연, 버즈 민경훈, 티아라 지연, 폴킴이 26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되는 새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의 4MC로 낙점됐다"라고 밝혔다.

'비밀남녀'는 각자 다양한 사연과 상처를 가진 남녀가 진실한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다. 일반인 참가자들이 일주일간 자연 속에서 '거짓말'이라는 장치를 통해 서로를 파악해 나간다. 짙어지는 마음을 더욱 혼란스럽게 하는 비밀들과 그것을 지켜내기 위한 거짓말, 진실이 공개된 후 나타나는 사랑의 감정까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비밀스러운 로맨틱 드라마가 은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를 함께할 4명의 MC로 장도연, 민경훈, 지연, 폴킴이 확정됐다. 동네 언니 같은 친근함으로 공감형 MC에 등극한 장도연, 날카로우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민경훈, 예리한 촉을 발휘할 지연, '비밀남녀'를 통해 첫 MC에 도전하게 된 폴킴 등 4MC가 참가자들의 러브 시그널을 어디까지 파악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4MC가 남다른 입담과 촉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연결해 줄 것이다. 일반인 참가자들의 러브 시그널을 가장 잘 읽어낼 MC는 누구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