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슬의생' 배우들과 나영석 PD… 新 예능 론칭

입력 2021-08-24 15:32 수정 2021-08-24 15: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슬기로운 의사생활2슬기로운 의사생활2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진과 나영석 PD가 또 다른 예능으로 다시 만난다.


24일 다수의 예능 관계자들에 따르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조정석·정경호·전미도·유연석·김대명이 드라마 촬영이 종료된 이후인 9월 6일 강원도 모처에서 새 예능 촬영을 시작한다.

이번 예능의 연출은 역시 나영석 PD가 맡는다. 앞서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선보였다. 일명 '99즈'라 불리는 이들의 자유분방하고 날 것의 모습을 캠핑장에서 담아냈고 의외의 웃음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제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번 예능의 컨셉트는 앞선 것과 다르다. 캠핑이 아닌 특정 장소에 모여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거쳐간 배우들이 드나들며 게스트 노릇을 할 예정이다. 시즌1과 시즌2를 빛낸 배우들 중 누가 다녀갈지도 기대된다. 촬영 일정은 9월 둘째주 닷새간 촬영하고 그 다음주 또 진행한다. 총 2주에 걸친 짧지 않은 기간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종영까지 3회 남았다. 9월 2일 결방, 9월 16일 종영한다. 예능은 그 이후 방송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