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2' 하드털이 영상 공개! 김한겸 '인간복사기'로 변신

입력 2021-08-20 16:19

방송: 매주 월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월요일 밤 9시

'슈퍼밴드2' 하드털이 영상 공개! 김한겸 '인간복사기'로 변신

JTBC '슈퍼밴드2'에서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하드털이 영상을 공개했다.

20일(금) 공개된 '슈퍼밴드2'의 영상(https://youtu.be/XpzbiKBBAnk)에서는 인간복사기로 변신한 황인규, 김준서, 전성배, 기탁, 김한겸의 깨발랄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영상 초반부에는 황인규가 변정호로 빙의해 베이스를 연주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변정호의 특징을 살려 고개를 한쪽으로 기울이며 베이스를 치는 황인규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김준서는 유희열 프로듀서의 심사평을 똑같이 흉내냈고 이를 지켜보던 장원영 역시 "진짜 똑같다"며 감탄하기도 했다.

김한겸은 박다울의 퍼포먼스, 쵸프라까야의 연주 모습, 정석훈의 무대 매너, 이동헌의 노래를 연이어 따라하며 인간복사기의 면모를 선보였다.

'슈퍼밴드2'는 본방송 외에도 '고민말해방' '입덕영상' '리액션영상' '포지션캠'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며 주목받고 있다. 본방송에서 한정적일 수밖에 없는 출연자들의 개성을 특별한 콘셉트의 영상들로 제작한 것. 다양한 콘텐트는 팬들의 환호는 물론 TV화제성 상승에도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슈퍼밴드2'는 TV화제성 월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8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한편 '슈퍼밴드2'은 본격적인 3라운드 경연을 앞두고 있다. 제작진은 "3라운드에서는 모든 팀이 4인조 밴드로 구성된다. 사운드적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 것. 또한  2라운드까지 함께한 크랙샷이 처음으로 다른 팀이 되어 무대를 준비한다. 이들의 모습도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JTBC '슈퍼밴드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2' 감성적인 vs 뇌가 즐거운…시청률 6.3% 장면은? '슈퍼밴드2' 월요 예능 화제성 1위…순항하는 명품 음악 오디션 '슈퍼밴드2' 터졌다! 분당 최고 시청률 7.5%까지 치솟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