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우린 모두 우주의 일부야"...다시 돌아가는 '마블' 시계

입력 2021-05-04 15:10

7월 '블랙위도우' 시작으로 마동석의 '이터널스' 등 2년치 마블 라인업 공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7월 '블랙위도우' 시작으로 마동석의 '이터널스' 등 2년치 마블 라인업 공개


'어벤져스' 시리즈 등 영화를 제작해온 마블 스튜디오가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마블은 3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작 제목과 개봉일을 올렸습니다. 올 하반기부터 2년 간 총 10편의 영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블이 공개한 신작 티저 영상.마블이 공개한 신작 티저 영상.

올해 개봉작은 총 4편입니다. 스타트는 '블랙 위도우'가 끊습니다.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 역)이 과거와 연결된 거대 음모를 막기 위해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오는 7월 9일 상영합니다. 이어 '상치, 앤드 더 레전드 오브 더 텐 링스'(9월3일), '이터널스'(11월5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12월17일)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립니다.

내년에는 '닥터 스트레인저: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3월25일), '토른: 러브 앤드 썬더'(5월6일),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7월8일), '더 마블스'(11월11일) 등 4편이 개봉합니다. 2023년에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마니아'(2월17일)와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5월5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마블이 공개한 '이터널스' 티저 영상에 등장한 배우 마동석.마블이 공개한 '이터널스' 티저 영상에 등장한 배우 마동석.

새로 개봉하는 영화들은 '마블 세계관' 중에서도 4단계에 해당하는 작품들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날 공개된 3분짜리 티저 영상에는 우리나라 배우 마동석이 등장하는 '이터널스' 관련 영상도 포함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상은 "영화에서 다시 만나요"라는 메시지로 끝을 맺었습니다.

미국 폭스뉴스는 "마블은 2023년까지 출시할 영화들을 공개함으로써 코로나19 이후 극장을 떠났던 사람들이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