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워크맨' 장성규, 나를 잃어가는(?) 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체험기

입력 2021-04-30 10:54

콘텐트 공개 : 4월 30일(금) 오후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콘텐트 공개 : 4월 30일(금) 오후 6시

'워크맨' 장성규, 나를 잃어가는(?) 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체험기

'워크맨' 장성규가 연예계의 흥행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홍보팀에 도전한다.

30일(금) 공개 예정인 '워크맨'에서 장성규는 한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찾아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다양한 연예인들의 홍보 업무를 경험했다. 

이날 장성규는 가수 정세운과 보이그룹 크래비티 원진의 라이브 방송을 촬영했다. 라이브에 앞서 홍보 팀장으로부터 비속어 사용 금지 등 주의사항을 전달받은 장성규는 정세운과 원진을 만나자 마자 노이즈 마케팅 이야기를 꺼냈다가 바로 팀장의 제지를 받았다. 또한 라이브를 촬영하던 중 과하게 속삭이는 목소리로 디렉팅을 해 라이브 방송을 순식간에 ASMR로 만들기도 했다. 

이어 장성규는 배우 홍보팀을 찾았다. 배우 이동욱의 화보 사진으로 콘텐트를 만들어 포털사이트에 포스팅 하는 업무에 도전했는데, 장성규가 직접 작성한 포스트를 본 이동욱은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장성규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뮤직비디오 콘셉트 회의도 참가했다. 우주소녀 멤버 각자가 생각해온 신곡 뮤직비디오의 콘셉트 자료를 보며 함께 의견을 나눴다. 이번 신곡을 몸으로 표현해보는 시간도 있었다. 장성규와 우주소녀 멤버들이 온몸으로 표현하는 신곡의 느낌은 과연 어땠을 지 본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장성규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고, 장점을 보는 연습이 된 것 같다" 며 알바를 끝낸 소감을 전했다. 또한, 단점으로 "나를 잃어가는 것 같다."고 솔직한 느낌을 밝히기도. 

JTBC스튜디오 산하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워크맨'은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회를 기록하고, 375만여 명의 구독자를 모으며 꾸준히 화제몰이 중이다. 장성규의 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체험기는 4월 30일(금) 오후 6시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JTBC스튜디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워크맨' 장성규, 일일 구급대원 체험…실제 긴급상황 투입 '워크맨' 장성규, 왁싱샵서 스태프와 내적 친밀감(?) 형성 '워크맨' 비비X카더가든, 지하철 청소 알바…'찐남매 케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