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고층 건물에 떨어진 번개…큰 화재로 이어질 뻔|뉴스브리핑

입력 2021-04-27 21: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고속도로 고장 차량서 큰 폭발…"인명피해 없어"

반대쪽 도로에 연기에 휩싸인 차량이 보입니다. 불꽃이 일더니 금세 거대한 화염이 도로를 따라 일어납니다. 현지시간 25일, 미국 텍사스주의 한 고속도로에서 영화에서나 볼 법한 차량 폭발 사고가 났습니다.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고, 구조대가 출동할 때까지 2개의 차선이 통제됐습니다.

2. 고층 건물에 떨어진 번개…큰 화재로 이어질 뻔

무섭게 번쩍이던 번개가 건물 꼭대기에 내리꽂힙니다. 현지시간 26일, 전날부터 폭풍우가 내린 스페인 베니도름에서 번개를 맞은 30층 건물에 불이 났습니다. 주변에 가스계량기 등이 있어서 자칫 큰 화재로 이어질 뻔했지만, 소방관들이 빨리 와서 불을 껐습니다.

3. 아파트 외벽 화재로 도시가스 누출…새벽 대피 소동

아파트 외벽 한쪽이 시커멓게 그을렸습니다. 오늘(27일) 새벽 2시쯤, 부산 북구의 한 아파트 외벽에서 불이 나 가스 배관이 타면서 도시가스가 누출됐습니다. 발견한 인근 주민이 경비실 소화기로 급히 불을 껐고 아파트 주민 80명이 곧바로 대피했습니다. 경찰은 불이 난 곳에서 주민이 쓰레기를 태운 사실을 확인하고 실화인지 방화인지, 가려낼 계획입니다.

4. 운전 중 의식 잃고 '쿵'…시민·경찰 함께 구조

차량 한 대가 서서히 다가오더니 멈추지 못하고 앞에 있던 어린이집 차를 들이받습니다. 출동한 경찰은 문을 열려고 애써봅니다. 지난 7일, 인천의 한 도로에서 평소 지병이 있던 운전자가 갑자기 의식을 잃었습니다. 달려온 시민들이 신고했고 경찰이 창문을 깨트려서 운전자를 구조했습니다. 다행히 어린이집 차량에 아이들은 타고 있지 않았고, 다친 사람도 없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