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봉태규 데뷔 21주년 특집! 타블로X유세윤 출연

입력 2021-03-26 11:05

방송 : 3월 28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3월 28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1열' 봉태규 데뷔 21주년 특집! 타블로X유세윤 출연

'방구석1열' MC인 배우 봉태규가 데뷔 21주년을 맞았다.

28일(일) 방송되는 '방구석 1열'은 데뷔 21주년을 맞은 배우 봉태규 특집으로 펼쳐진다. 봉태규의 색다른 연기를 볼 수 있는 '가족의 탄생'과 그의 배우 인생에 영향을 미친 카세 료 주연의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 를 다룬다. 이에 봉태규의 십년지기 '찐친' 가수 타블로와 봉태규를 대신해 특별 MC를 맡은 유세윤이 방구석을 찾았다.

이날 봉태규는 본인이 직접 두 영화를 선택했다고 밝히며 "'가족의 탄생' 촬영 당시에는 영화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는데 다시 보니 지금까지 회자되는 이유가 있는 작품"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에 대해서는 "배우로서 고민이 많았던 시기에 주인공 카세 료의 필모그래피를 보고 큰 깨달음을 얻었다." 라며 영화를 선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날 봉태규의 십년지기 절친으로 출연한 타블로는 친구 봉태규의 연기에 대해 "'가족의 탄생' 영화 속 봉태규의 표정 연기에서 영화의 제목이 이해되는 순간이 있었다. 가족의 따스함을 느끼는 봉태규의 표정으로 비로소 영화가 완성됐다" 라고 극찬했다.

한편, 타블로는 봉태규의 또 다른 대표작인 '가루지기'를 언급하며 "사실 내가 출연할 뻔한 작품이다!" 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을 절친으로 이어준 특별한 에피소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뷔 21주년 배우 봉태규 특집으로 꾸며진 JTBC '방구석 1열'은 3월 28일 (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박찬일X박준우 셰프들의 특급 라면 레시피는? '방구석1열' 윤형빈, 아내 정경미와 함께 꼭 돌아가고 싶은 순간은? '방구석1열' 장기하 "내가 천재? '잘 속였다'고 생각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