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막히는 도로서…뒤 차창 깨고 가방 훔친 도둑들|뉴스브리핑

입력 2021-02-09 21: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군산 아파트 화재…14명 부상, 50여 명 대피

아파트 7층에서 피어오른 시커먼 연기가 쉴 새 없이 하늘로 치솟습니다. 오늘(9일) 오전 10시쯤 전북 군산시 장재동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 주민 한 명이 손에 화상을 입는 등 열네 명이 다치고 주민 5십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군산 소방서는 출동 30여 분만에 불을 끄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2. 막히는 도로서…뒤 차창 깨고 가방 훔친 도둑들

막힌 도로에서 검은 차량이 멈칫거리며 앞차를 바짝 뒤쫓습니다. 검은 차에서 내린 사람은 옆 차의 뒤창을 부수고 가방을 훔쳐 달아납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도둑을 맞은 운전자 일행이 급히 내려 보지만, 도둑은 이미 사라진 뒤입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있었던 일로, 훔쳐 간 가방엔 우리 돈으로 약 8백 만원 짜리 카메라 장비가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3. 눈길 도로 20m 아래로 트럭 추락…기적적 생존

눈길에 중심 잃은 트럭이 난간을 박고 20미터 아래로 추락합니다. 현지시간 6일,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의 한 고속도로에서 영화에서나 볼 법한 사고가 났습니다. 미끄러운 눈길에서 순식간에 벌어졌는데, 트럭에 타고 있던 운전자는, 살아남았습니다. 운전자는 의식이 있는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4. 눈사태 휩쓸린 스노모빌…스키 타던 4명은 숨져

스노모빌을 타는 사람들 뒤로 거대한 눈보라가 밀려 내려옵니다. 사람들은 공포에 빠지고 현장은 아수라장으로 변합니다. 지난 주말, 미국 유타주에서 일어난 일로 이 영상을 촬영한 사람은 눈 더미에 파묻혔지만 "서로 도와주면서 겨우 빠져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눈사태로 스키를 타던 네 명이 숨지기도 했습니다.

5. 달리는 자전거 공격한 캥거루…40대 여성 중상

달리는 자전거로 갑자기 캥거루가 돌진합니다. 어디선가 뛰어나와 있는 힘껏 앞바퀴를 들이받은 겁니다. 현지시간 7일 저녁, 호주 퀸즐랜드에서 캥거루의 공격을 받고 40대 여성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퀸즐랜드주 환경과학부는 캥거루가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면 바로 멀리 떨어져서 거리를 둬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