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빙판길 미끄러진 트레일러…미 경찰차 들이받아|뉴스브리핑

입력 2021-02-04 21: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빙판길 미끄러진 트레일러…미 경찰차 들이받아|뉴스브리핑

1. 빙판길 미끄러진 트레일러…미 경찰차 들이받아

눈길에 중심을 잃은 트럭이 멈춰 서 있던 차량을 그대로 덮칩니다. 트럭이 들이받은 건 미국 아이다호주 경찰의 순찰차로 차에 타고 있던 경찰은 부딪히기 바로 전에 탈출했는데요. 트럭 운전자가 뒤늦게 속도를 줄이려 했지만, 충돌을 피하지 못했습니다.

2. 러 자동차 부품창고서 큰불…소방관 등 4명 숨져

건물에서 피어오른 검은 연기가 하늘을 가득 메웁니다. 멀리서도 시커먼 버섯 구름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현지시간 3일 아침, 러시아의 한 자동차 부품 창고에서 난 불이 3천 5백 제곱미터 면적을 뒤덮을 정도로 커졌습니다. 창고가 무너지면서 실종자를 찾던 소방대원 세 명이 숨졌고 작업자 한 명도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3. LA서 '6시간 추격전'…수배자 끝내 손들어

어두운 밤 도로를 달리는 회색 차량 뒤로 경찰차 여섯 대가 줄지어 쫓아갑니다. 현지시간 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폭행과 협박 등 혐의로 수배 중인 용의자를 잡기 위해서 추격전이 벌어졌습니다. 로스앤젤레스 경찰 역사상 가장 긴 여섯 시간가량의 추격전 끝에 결국, 용의자는 차에서 내려, 두 손을 올렸고,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4. 멧돼지 떼에 차량 충돌…연쇄 사고에 3명 부상

어젯밤 9시 25분 쯤, 충남 계룡시의 한 국도에서 멧돼지 여덟 마리가 나타났습니다. 달리던 승용차가 이 멧돼지를 들이받으면서 차랑 석 대가 부딪혔습니다. 운전자 세 명이 다쳤고, 멧돼지 세 마리도, 그 자리에서 숨졌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