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지창욱, 카피머신 개인기로 형님들 뒤집어 놓으셨다

입력 2020-12-18 11:19

방송 : 12월 1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2월 1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지창욱, 카피머신 개인기로 형님들 뒤집어 놓으셨다

배우 지창욱이 아크로바틱 개인기로 '형님 학교'를 뒤집어놨다.

1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배우 지창욱, 김민석, 류경수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함께 출연하며 3인 3색 매력 포인트를 보여 줄 세 사람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명품 연기력만큼이나 독특한(?) 예능감을 지닌 세 배우가 다양한 장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창욱은 "평소에 몸을 잘 써서 사람들의 특징을 잘 따라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창욱은 즉석에서 아크로바틱을 선보이며 장기를 증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형님들의 몸개그와 걸그룹 댄스까지 주저 없이 따라해 숨겨둔 예능감을 남김없이 발휘했다.

김민석 역시 예능감을 대방출했다. 그의 소름 돋는 모창과 수준급 성대모사 개인기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지창욱-김민석-류경수 전학생들의 다채로운 예능감은 1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려욱, 화제의 '나체 샤워' 사건 전말 공개 '아는 형님' 5주년…7인 7색 캐릭터 활약상 '모아보기' '아는 형님-우주힙쟁이' 김희철X민경훈, 신곡 '한량' 발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