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유준상, 복근 공개…"연기 위해 체지방 3% 달성"

입력 2020-11-27 16:01 수정 2020-11-27 16:01

방송: 11월 2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유준상, 복근 공개…"연기 위해 체지방 3% 달성"

배우 유준상이 "액션 연기를 위해 체지방률 3%를 달성했다"라고 밝혔다. 

28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주연 배우 유준상, 조병규, 김세정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세 사람이 환상의 팀워크를 무기로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유준상은 한층 날렵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어 "액션 연기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라며 "현재 체지방률이 3%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보통 성인 남성의 체지방률에 비하면 엄청나게 낮은 수치를 기록한 유준상의 몸은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유준상은 복근을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유준상은 숨겨진 필라테스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각종 기구들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모습에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조병규 역시 "유준상 때문에 덩달아 10kg를 빼 현재 몸무게가 55kg다"라고 밝혀 그 이유를 궁금하게 했다. 조병규의 놀라운 다이어트 성과에 특히 강호동은 어안이 벙벙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조병규는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기막힌 멘트 타이밍으로 형님들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유준상과 조병규의 놀라운 다이어트 비하인드 스토리는 2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희철-민경훈-딘딘, '우주힙쟁이' 조선 힙합 비트로 단결 '아형' 김광현 '인생 투구'에 홍성흔은 씁쓸한 표정…이유는? '아는 형님' 이수근, 완벽한 김승우 흉내로 웃음 폭격!? '아는 형님' 제이쓴, 예능감 물오른 비결은? '홍현희의 스파르타식 교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