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조지아·펜실베이니아·애리조나 판세는…CNN 개표 상황

입력 2020-11-07 19:47 수정 2020-11-07 20: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잠시 여기서 CNN을 좀 보겠습니다. 하루종일 미국 대선 특보를 하고 있는데요.

지금 조지아 상황을 보고 있군요. 16명이 달려있죠. 49.4% 조 바이든 후보가 앞서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0.1%p 차이가 나고 있고, 보시는 것처럼 별로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재검표를 해야 하는 상황이고요.

펜실베이니아입니다. 20명이 달려있어서 이곳이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보시는 것처럼 0.5%p 바이든 후보가 앞서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CNN에서도 조지아와 펜실베이니아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계속 이 부분을 살펴보고 있는 것 같고요.

애리조나 상황입니다. 11명이 달려있죠. 이곳에서는 조 바이든 후보가 1.0%p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꽤 격차가 나는 상황이고, 네바다 상황은 마찬가지로 조 바이든 후보가 앞서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계속 지켜봐야겠습니다만, 지금 상황으로만 놓고 보면 현재 바이든 후보가 경합주 4곳을 다 이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기사

'300명 이상' 노리는 바이든 "내일 승리 선언 바란다" "절대 포기 않겠다" 싸움꾼 트럼프…인사 조치까지 선거일 넘긴 우편투표 '분리집계'…펜실베이니아 변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