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9월 17일 (목)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0-09-17 15: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코로나19 신규 확진 153명…증가 폭 커져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다시 100명대 중반으로 늘어났습니다. 기아차 소하리공장에서 10명 넘는 환자가 발생하는 등 새로운 집단감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소식 < 오늘의 이슈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2. '라면 끓이다…' 화재로 초등생 형제 중태

초등학교 1학년, 3학년 형제가 라면을 끓여 먹으려다가 불이 나서 화상을 입고 위중한 상태입니다. 학교가 비대면 수업을 하는 날,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려다 난 사고로 전해졌습니다. 형제는 어머니에게 방치되고 학대당한 정황도 드러났습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3. 민주당, 추미애 아들 '안중근' 비유 논란

더불어민주당에서 추미애 장관 아들의 휴가 특혜 의혹과 관련해 안중근 의사의 유훈을 빗대는 논평을 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대정부 질문 마지막 날인 오늘(17일)도 여야 의원들은 추 장관 아들 의혹을 두고 또다시 날 선 공방을 이어갈 전망입니다. < 라이브썰전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관련기사

택배 노동자 4천여 명 '분류작업 거부'…추석 배송 비상 "야당 '전광훈 금지법' 상정 반대"…개천절 전 통과 어려워 '라면 끓이다 불'…돌봄 못 받고 방치됐던 형제의 비극 "환자권리 보호" vs "수술기피 조장"…CCTV 설치 '진통' [라이브썰전] 김영우 "현직 법무장관 아들 수사, 제대로 될지 의문"…민병두 "추석 전 결과 나올 듯" [라이브썰전] 김영우 "전국민 독감백신? 이미 늦어…포퓰리즘 정책 멈춰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