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랑마켓' 한석준, '딸 바보' 이미지에 가려져있던 과거 취미 공개

입력 2020-04-12 16:16

방송: 4월 12일(일)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2일(일) 저녁 7시 40분

'유랑마켓' 한석준, '딸 바보' 이미지에 가려져있던 과거 취미 공개

'딸 바보' 한석준이 취미 부자였던 과거를 공개한다.

12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는 원조 아나테이너에서 이제는 연예계 대표 '딸 바보'로 등극한 한석준이 출연해 중고거래에 도전한다.

똘망똘망한 눈동자와 사랑스러운 미소로 많은 랜선 이모-삼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한석준의 딸 사빈은 등장과 동시에 3MC의 시선을 빼앗았다. 특히 장윤정은 자신의 딸과 비슷한 또래의 사빈이에게 능숙하게 인사를 건넸지만 서장훈은 어쩔 줄 몰라 하며 아이와의 공감에 서툰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석준은 "결혼 전 5년 동안 자유롭게 살았다"고 고백하며 원 없이 취미를 즐겼던 지난날을 공개했다. 자타공인 취미 부자였지만 딸과 아내를 위해 수많은 취미 생활을 청산했다고 밝혀 MC들의 중고물건 레이더를 발동시켰다.

이어 공개된 물건 중에는 캠핑, 백패킹, 바이크, 승마용품 등 넓은 범위의 취미용품이 대거 등장했다. 특히 오프로드 바이크용 부츠와 승마용품 세트 등 '유랑마켓' 사상 최초로 등장한 특이한 중고물건들을 두고 MC들은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는 후문.

한석준의 딸 사빈이의 물건 역시 중고매물로 등장했다. 더 이상 사이즈가 맞지 않아 착용할 수 없는 아기 옷과 신발, 그리고 유명 브랜드의 유모차까지 등장해 3MC의 물건 쟁탈전이 벌어졌다.

한석준과 최연소 의뢰인 사빈이가 함께하는 JTBC '유랑마켓'은 12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유랑마켓' 아나테이너 한석준, 영화 '기생충' 연상케 하는 저택 공개 '유랑마켓' "집에 초대하고 싶다"…마크 테토, 숨겨왔던 이상형은? '유랑마켓' 눈호강 특집! 박물관 방불케 하는 마크 테토의 한옥집 공개! '유랑마켓' 장터 특집! 미스터트롯 화제의 5인방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