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찾아' 다음주 휴방 "안전한 제작환경 확보를 위한 결정"

입력 2020-03-03 10:52

3월 16일(월) 9시 30분 제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월 16일(월) 9시 30분 제5회 방송

'날찾아' 다음주 휴방 "안전한 제작환경 확보를 위한 결정"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안전한 제작환경 확보를 위해 한 주 쉬어간다.

겨울과 봄 사이 찾아온 서정 멜로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잔잔한 파동을 전하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장지연, 제작 에이스팩토리, 이하 '날찾아'). 제작진은 다음 주 휴방 결정을 전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안전한 현장을 만들기 위해 촬영 스케줄을 조정하고 있다"며 "9일 방송 예정이었던 제5회는 오는 16일 월요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지난 2일 방영된 3회에서는 은섭이 눈앞에 보이지 않자 마음이 불안해질 정도로 그에게 스며든 해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말도 없이 산으로 간 은섭을 찾으러 이미 어두워진 하늘에 신경을 쓸 정신도 없이 발길을 옮긴 것. 스산한 기운으로 가득한 산을 한참 헤매고서야 은섭을 발견한 해원은 벅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온 힘을 다해 그를 끌어안았다. 서로의 온기를 나누며 둘 사이의 멜로 온도가 1도 상승한 순간이었다. 그 이후의 이야기가 전개될 제4회는 오늘(3일) 화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정상 방송된다.

(사진제공 : 에이스팩토리)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찾아' 박민영, 외로운 소년 서강준 온 힘 다해 끌어안았다! '날찾아' 서강준 품에 안긴 박민영, 멜로 기류 포착! '날찾아' 차가운 박민영 녹인 변화 모먼트, 임세미와 화해 가능할까? '날찾아' 박민영만 모르는 서강준의 짝사랑 모먼트 '날찾아' 서강준의 공간, '굿나잇 책방' 힐링 포인트 셋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