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안녕 드라큘라' 진짜 우리들 이야기로 실검 1위! '공감 저격'

입력 2020-02-18 11:35

방송 : 2월 18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2월 18일(화) 밤 9시 30분

지난 17일 (월) 첫 방송된 JTBC 드라마페스타 '안녕 드라큘라'에서는 진짜 내 이야기 같은 세 가지의 성장담이 그려졌다.

엄마에게 무조건 져 온 딸 안나(서현 분)는 늘 자신을 이겨온 엄마 미영(이지현 분)의 무심함을 언급하며 갈등이 폭발했다.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마음속 고민을 털어놓는 안나 "엄마는 엄마가 틀릴 가능성에 대해서 생각해 봤어?
난 내가 틀릴 가능성에 대해 항상 생각하거든." (▼영상 확인)

 

자신의 비극과 마주 보기로 한 안나는 엄마에게 두 줄로 자신의 상황을 요약한다.

"나는 8년 사귄 여자친구에게 일방적으로 차였다. 그리고 엄마가 이 사실을 알고 나서 날 외면하고 다른 남자한테 의지할까 봐 두렵다." (▼영상 확인)

 

'안녕 드라큘라'는 인생에서 가장 외면하고 싶은 문제와 맞닥뜨린 사람들의 성장담을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로 18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2회가 방송된다.

▶ '안녕 드라큘라'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안녕 드라큘라' 진짜 우리들 이야기로 실검 1위! '공감 저격'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안녕 드라큘라' 웰메이드 단막극 탄생! 역시 JTBC 드라마 페스타 '안녕 드라큘라' 첫 방송 D-Day, '우리들의 이야기'로 공감 저격 '안녕 드라큘라' 김다예 연출이 밝힌 드라마의 모든 것 '안녕 드라큘라' 서현X이지현 특별한 '모녀케미' 예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