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검찰, 양현석 불기소…"성매매 권유 증거 없다"

입력 2019-11-25 21:23 수정 2019-11-25 22: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검찰, 양현석 불기소…"성매매 권유 증거 없다"

지난 2014년 해외 투자자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했단 의심을 받아온 양현석 전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에 대해서 검찰이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앞서 경찰 수사와 마찬가지로 양 전 대표가 적극적으로 성관계를 권유하거나 여성에게 돈을 줬다고 볼 증거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2. 파주 공병부대 훈련장서 폭발사고…장병 2명 사상

오늘(25일) 오전 11시 20분쯤 경기도 파주시 무건리 공병부대 훈련장에서 굴착기로 훈련장 바닥 정리 작업을 하던 중 폭발 사고가 났습니다. 장교 한 명이 숨지고 사병 한 명이 다쳤습니다. 군은 굴착기 작업을 하다 폭발물을 건드린 걸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3. 인도로 돌진한 1톤 트럭…60대 보행자 2명 숨져

오늘 오전 11시 쯤, 부산 기장군에서 쉰살 A씨가 몰던 1톤 트럭이 인도로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60대 보행자 두 명이 숨졌고 A씨와 트럭과 추돌한 승합차 운전자 B씨가 크게 다쳤습니다. 경찰은 음주운전은 아니라며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4. 인천시, 골프장서 체납차량 단속…차주 38명 적발

인천시가 지난 18일부터 사흘 동안 시내 열한 곳의 골프장에 주차된 '체납 차량'을 단속해서 세금을 내지 않은 차주 서른여덟 명을 찾아냈습니다. 이들의 체납액은 모두 2천 7백만 원으로 이 가운데 자동차세를 두 번 넘게 내지 않았거나 과태료를 3십 만원 넘게 내지 않은 차주의 차, 열한 대는 현장에서 번호판을 뗐습니다.

관련기사

'불법업소 의혹' 대성 조사 앞두고…'문제의 업소' 철거 중 '버닝썬 사건 연루' 윤 총경 구속…법원 "범죄혐의 소명" '버닝썬 의혹' 윤 총경 구속영장…수사무마 뇌물 등 혐의 군부대 폭발사고, 위기의 상황…외상센터와 헬기가 살렸다 강원도 인제 육군 부대서 폭발사고…간부 4명 부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