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붐, 트로트 퀸 송가인도 인정한 신상 개인기

입력 2019-11-04 14:04

방송: 11월 4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4일(월) 밤 11시

'냉부해' 붐, 트로트 퀸 송가인도 인정한 신상 개인기

붐이 송가인이 인정한 신상 개인기를 선보인다.

4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붐과 배우 박준금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붐이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붐은 '굽쨔' '볶쨔' '썰쟈' '찍쟈' '먹쟈' 등 '냉부' 맞춤 추임새를 선보였다. 이어 김성주, 안정환 2MC를 위해 준비한 별명까지 공개했다. 2MC는 큰 만족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별명으로 직접 인사하기도 했다. 또한 붐은 '개인기 부자'답게 야심 차게 준비한 다양한 개인기를 뽐냈다. 특히 '트로트 퀸' 송가인이 인정한 따끈 따끈한 신상 개인기를 최초로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붐의 개인기 열전은 끝나지 않았다. 붐은 립싱크 3곡, 진행, 댄스, 경품추천 등 모든 걸 홀로 소화하는 '행사용 붐 패키지'를 공개했다. 특히 "립싱크 레퍼토리를 30개 정도 보유하고 있다"라며 김범수의 '보고 싶다'를 애절한 표정 연기로 열창해 '립싱크 대가'다운 예능감을 방출했다. 

이날 붐은 "최근 관상 공부도 하고 있다"라며 셰프들 중 가장 말년 운이 좋은 한 셰프를 뽑기도 했다. 붐이 뽑은 최고의 말년 운을 가진 셰프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쟁이 쟁이 방송쟁이' 붐의 개인기 퍼레이드는 4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 이희진X간미연 "베이비복스 평양 공연, 망사로 노출 가려" '한끼' 간미연 "이희진 결혼까지 연결" 인연찾기 프로젝트 '한끼' 이희진, "우리 애기" 동생 간미연 결혼 축하하며 눈물 '한끼줍쇼' 소이현, 3연타 '몰라요'에 당황 "나 20년간 뭐했지" [영상] '한끼줍쇼' 박하선, 하이킥 캐스팅 비화 "강호동 첫 수혜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