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테이, "민경훈은 군대에서 환영받던 유일한 남자 가수"

입력 2019-08-03 17:49 수정 2019-08-03 17:50

방송: 8월 3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3일(토) 밤 9시

'아형' 테이, "민경훈은 군대에서 환영받던 유일한 남자 가수"

테이가 '아는 형님'에서 절친한 친구 민경훈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8월 3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뮤지컬 배우로 돌아온 정준하, 이지훈, 테이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테이는 민경훈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연예계 대표 '절친'인 두 사람은 같은 군부대 선후임으로 복무하기도 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테이는 "민경훈은 군대에서 환영받던 유일한 남자 가수"라며 "내 공연이 끝난 후 민경훈이 무대에 올라가면 모든 군인들이 환호하며 떼창을 해 자괴감까지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민경훈을 싫어하는 후임은 아무도 없었다"고 각별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민경훈 역시 '연예인 친구 1호' 테이의 등장에 각 코너에서 의욕을 불태웠다. 그러나 지나친 열정이 불러운 무리수 개그에 모두가 당황했다는 후문.

테이와 민경훈의 만남은 8월 3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정준하, "무한상사 촬영 당시 실제로 펑펑 울었다"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21년간 말 못 한 속마음 공개 '눈물'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김향기, 설렘 온도 높이는 비하인드 컷 공개! '방구석1열' AI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뜨거운 논쟁 '런웨이브' 규현X비와이 완벽호흡 컬래버레이션 무대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