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찰떡콤비' 이만기X심권호 '톰과 제리 콤비' 활약에 분당 최고 2.7%

입력 2019-07-29 11:20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찰떡콤비' 이만기X심권호 '톰과 제리 콤비' 활약에 분당 최고 2.7%

이만기-심권호 콤비의 활약 장면이 분당 최고 2.7%를 기록하며 프로그램 상승세를 견인했다.

어제(2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 JTBC '찰떡콤비'가 시청률 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2.7%까지 올랐다.

최고의 1분을 기록한 장면은 '톰과 제리'로 활약한 이만기-심권호의 '히트 가요 타임라인' 맞히기. 연예계 대표 이슈를 연대기로 나열하는 '찰떡콤비'의 대표 코너에서 이만기와 심권호 콤비는 소름 돋는 육감으로 정답을 맞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가요, 가수 분야에 취약한 이만기는 노래를 몰라도 오로지 육감 하나로 3연속 정답을 맞혀 다른 콤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콤비마을에 놀러온 이만기와 심권호는 침묵 끝말잇기, 사각 족구 등 '찰떡콤비' 표 미니 게임에서 연신 활약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만기는 모든 게임마다 "권호야"를 외치며 기합을 넣었고 '행님' 잡는 제리 심권호는 기죽지 않고 이만기와 설전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시절 그 게임, 콤비들의 뉴트로-버라이어티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JTBC '찰떡콤비'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찰떡콤비' 이만기X심권호 등장! 스포츠 레전드의 '벌칙 굴욕'은? '찰떡콤비' 문성민, 생애 첫 코믹 분장 도전에 개그맨 멤버들 '견제' '찰떡콤비' 이진호 절친 유병재 "이런 프로그램이 어딨냐" 버럭한 사연은? '찰떡콤비' 배구선수 문성민, 승부 앞에서 '못된 손버릇' '찰떡콤비' 문세윤 "유민상은 비즈니스, 이진호가 내 진짜 콤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