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 오픈

입력 2019-06-21 10: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기존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 송도 부티크를 확장 이전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송도 부티크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해 있다. 지난 12월에 새롭게 오픈한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와도 인접해 있어 신속한 정비 서비스도 가능하다.

지상 2층 연면적 697m²(211평) 규모의 송도 부티크에는 차량 전시 공간과 함께 부티크(Boutique) 특성에 맞는 브랜드 체험 및 고객 편의 공간도 마련됐다.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1층과 2층 전시공간에는 소형 스포츠다목적차(SUV) E-페이스를 비롯해 랜드로버 플래그십 럭셔리 SUV 뉴 레인지로버, 뉴 디스커버리 등을 전시했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마련된 바리스타 바에서는 모든 방문 고객이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브랜드 상품 전시 공간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송도 부티크를 운영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아주네트웍스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출시를 앞 둔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특별 전시와 함께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 시승 이벤트를 지난 15일 진행했다.

시승행사와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농구, 다트 게임, 캐리커처 그리기 등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진행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아주네트웍스는 향후에도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