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복국장의 60초 프리뷰] 트럼프, 3박 4일간 일본 방문

입력 2019-05-24 19:16 수정 2019-05-24 19: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국장의 60초 프리뷰' 시작합니다.

3박 4일간 일본을 방문하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내일(25일) 밤 일본에 도착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일요일에는 아베 총리와 스모 경기를 관람하고, 다음 날에는 나루히토 일왕을 만납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내일 광화문 집회를 끝으로 18일간 이어온 '민생투쟁 대장정'의 막을 내립니다. 오늘 국회에서 버스를 내리는 행사가 잠시 후에 펼쳐질 예정입니다. 황 대표의 다음 계산은 뭘지 지켜보겠습니다. 

금요일이니까 오랜만에 문화 스포츠 뉴스 하나씩만 더 소개하면요. 72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봉준호 감독의 새 영화 '기생충'이 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어제 상영회에서 기립박수가 쏟아졌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일요일 새벽 그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또 같은 날 메이저리그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는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도 일정이 많은데요, 대검진상조사단이 김학의 전 차관 사건 관련해 검찰 과거사위원회에 최종 보고를 한다는 속보도 들어와있습니다.

오늘 정치부회의는 여기까지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요. 저희는 다음 주 월요일 오후 5시 10분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