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록곡 '캣 앤 도그' 활동…'엠카' 첫 무대

입력 2019-04-25 07: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록곡 '캣 앤 도그' 활동…'엠카' 첫 무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후속곡 ‘Cat & Do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5일 0시 빅히트 공식 유튜브 계정과 SNS 채널을 통해 ‘Cat & Dog’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Cat & Dog’은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수록곡으로, 누군가를 만남으로써 24시간 계속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애완동물과 집사와의 관계로 설명한 곡이다. 트랩 리듬 위에 멤버들의 멈블 랩(Mumble Rap)이 돋보인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Cat & Dog’ 노랫말을 살려 강아지와 고양이를 흉내 낸 제스처와 퍼포먼스로 귀여운 소년미를 발산한다. 동시에 역동적이고 힘있는 퍼포먼스도 함께 선보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며 수록곡 활동을 이어간다. 이들은 데뷔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200 140위를 차지하고, 3월 가온 앨범 차트에서 14만 5천여 장의 판매량으로 월간 1위에 올랐다. 데뷔 2개월 만에 해외 쇼케이스를 전석 매진시키고, 6월 '2019 아이하트라디오 왕고 탱고’ 출연을 확정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