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다 광어 아니에요?" 흰 살 생선회 구별법 (feat.요즘애들)

입력 2019-04-22 15:46 수정 2019-04-30 15: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1일(일) 방송된 JTBC '요즘애들'에서는 수산물 시세와 정보 등을 알려주는 어플을 개발한 '해적단'을 만난 5MC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찍은 '고등어' 영상으로 주목받은 노라조의 조빈이 함께 출연, 머리에 고등어 장식을 하고 나타나 웃음을 자아냈다.

5MC는 '봄맞이 제철 수산물' 장보기 미션을 받았고 들뜬 마음으로 장을 봤다.

이어 요즘애들 '해적단'은 구분하기 힘든 흰 살 생선회 구별법을 소개했다. 우럭, 보리숭어, 참돔, 농어, 광어를 육안으로 구별하는 법을 소개해 5MC를 놀랍게 했다.

  
한편, JTBC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요즘애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JTBC 뉴스운영팀)

 
[영상] "다 광어 아니에요?" 흰 살 생선회 구별법 (feat.요즘애들)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태진아-강호동, 알고보니 씨엘 외갓집 찾아가! [영상] '와이키키2' 안소희 완벽 변신, "완전 거지 같아!" [영상] '슈퍼밴드' 음색부터 미모까지! 참가자들의 강렬한 첫 등장 [영상] '랜선라이프' 생선 가게 딸 이영자, 제주 갈치 해체쇼 선보여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여행 중 '거스름돈' 안 받고 나온 이유…"허당미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