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볼보, 신형 V60 소셜 미디어 캠페인 영상 공개

입력 2019-04-11 14: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볼보, 신형 V60 소셜 미디어 캠페인 영상 공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1일 신형 크로스컨트리(V60)의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움직여라. You are on the move’를 주제로 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차의 ‘인간 중심’ 철학을 대표하는 모델인 신형 V60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를 실제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를 위해 공간 콘텐트 편집숍 빌라레코드의 오너인 건축가 임성빈과 오브제 디자이너 이광호, '나를 만나러 가는 시간'의 저자이자 김혜민 작가 등 3인을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선정했다. 모두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신념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온 인물들이라는 게 볼보 측의 설명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브랜드 스토리텔러 3인이 신형 V60과 함께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각자의 방식에 따라 찾아가는 삶의 여정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다.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새로운 경험 속에서 공간의 의미를 찾고자 노력하는 임성빈의 작품세계와 평범함에 대한 편견을 거부하고 일상적인 것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는 이광호의 작품철학, 디자이너로서의 평범한 삶을 거부하고 프리다이버로서 새로운 삶의 도전을 진행중인 김혜민의 프리다이빙 이야기들을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볼보차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