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훈남+순수+섹시, 3인 3색 '드럼천재'들이 온다!

입력 2019-04-09 16: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훈남+순수+섹시, 3인 3색 '드럼천재'들이 온다!

음악천재들의 수제음악 프로젝트 '슈퍼밴드'가 훈훈함 넘치는 '드럼천재' 트리오의 영상을 선공개해, 4월 12일 방송될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9일 JTBC '슈퍼밴드' 제작진은 각각 '훈남+순수+섹시'를 담당하는 3인 3색 '드럼천재'들의 연주를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은 "드러머 분들이 잘생기셨더라고요"라며 '여심 대변인'으로 나선 프로듀서 이수현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초근접 샷도 굴욕없는 훈남 드러머 정광현의 열정 넘치는 'Breakn' a sweat', 바라보는 사람을 미소짓게 만드는 순수미의 소유자 강경윤의 소울 넘치는 '애국가', '덕통사고'를 유발하는 섹시함을 가진 김치헌의 파워풀한 'Believer' 무대가 일부 공개되며 '슈퍼밴드' 특유의 '귀 호강'을 예고했다.

'히든싱어', '팬텀싱어' 제작진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슈퍼밴드'는 노래뿐 아니라 악기 연주, 싱어송라이터의 능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음악천재'들이 프로듀서들과 함께 미션을 거치며 '글로벌 슈퍼밴드'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앳된 외모에도 천재성은 남다른 '19세 기타리스트 트리오'를 공개한 데 이어 '드럼천재 트리오'까지 선공개되며, 세상에 없던 음악을 들려줄 음악천재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JTBC '슈퍼밴드'는 4월 12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선공개 영상 : https://tv.naver.com/v/5990837)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 19세 천재 기타리스트 3인방 영상 선공개 '세상에 없던 음악'을 선보일 '슈퍼밴드'…소울 폭발 포스터 공개! '슈퍼밴드' 프로듀서들 러브콜 부른 음악천재 참가자 누구? 히든싱어-팬텀싱어 이어 '슈퍼밴드'…제작진이 전한 기획 이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