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조동호·최정호 '낙마'…시청자 의견은?

입력 2019-04-02 18: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이고요.. 신 반장 오늘(2일)은 어떤 의견이 들어와 있어요?

[신혜원 반장]

네. 조동호 최정호 장관 후보자 낙마와 관련된 의견이 많았습니다. 다정회 가족 권지훈님은 "이왕에 교체되는 후보라면 보다 더 진보적이고 개혁적인 후보를 내놓았으면 좋겠다", 또 한동진님은 "참으로 답답하다 차라리 야당 추천을 받아 임명하는 것이 어떻겠나" 하셨고요. S Choi님은 "아니라고 하면 치울 줄도 아는 정권. 이것이 맞는 거다"라는 댓글을 주셨습니다.

황교안 한국당 대표의 축구장 유세에 관한 의견도 많았는데요. 환나라님은 "진짜 경남팬인 난 열받아 죽겠다. 손해배상 신청해야 한다"라고 하셨습니다. 조신기님은 "작은 규칙도 존중하지 않는 사람이 과연 나라법을 지키겠는가", 양민석 님은 "몰랐다고 하면 해결되나"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앵커]

의견이 많았네요, 경남FC 관련해서.

[신혜원 반장]

또 있는데요, 끝으로 어제 만우절을 맞아서 정치부회의의 이름을 정치복회의로 바꾼다고 양 반장이 얘기했는데, 정치복회의가 딱 입에 달라붙는다, 맘에 드신 다정회 가족들이 많으셨나봐요. 나와봐너일루님은 "정치복회의 신박하네", 박진형님은 "저거 좋다", 봄이닷님 "잘 봤습니다. 정치복회의", dhoon j님은 "새로 태어나는 정치복회의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오늘의 응답하라 다정회 여기까지입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