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아이즈원 안유진 "데뷔 전부터 정형돈 팬이었다"

입력 2019-04-01 1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이돌룸' 아이즈원 안유진 "데뷔 전부터 정형돈 팬이었다"

아이즈원 안유진이 정형돈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4월 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국민이 선택한 아이돌' 아이즈원이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아이즈원 멤버 안유진은 현재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MC 정형돈과의 3년 전 인연을 공개했다.

"데뷔 전부터 팬이었다"고 수줍게 고백한 안유진은 "함께 찍은 사진도 있다"고 전했다. 정형돈은 "나는 전혀 몰랐던 이야기"라며 놀라워했다. 사연인 즉 정형돈이 과거 운영했던 식당 앞에서 '팬심'으로 그의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었던 것.

당시 사진을 자료화면으로 본 안유진은 "당시가 중학교 1학년 때였다"라고 설명했고, 정형돈은 그의 진심어린 마음에 으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아이즈원 멤버들의 개성 가득 활약이 공개되는 JTBC '아이돌룸'은 4월 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요즘애들' 광희, 제대 3개월 만에 달인과 사격 대결…결과는? '슈퍼밴드' 막내 프로듀서 이수현 "소녀 팬 마음으로 무대 볼 것" '스테이지K' 눈앞에 펼쳐진 케이팝 열풍…"말이 안 나와" '와이키키2' 김선호, 곰탈 쓴 문가영 조우…'심쿵' 모먼트 포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