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조양호 연임 부결…시청자 의견은?

입력 2019-03-28 18: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입니다. 고 반장 어떤 의견이 들어왔나요?

[고석승 반장]

네. 국민연금이 조양호 회장의 대한항공 사내이사직 연임을 저지한 것 관련해서 의견이 많았습니다. 다정회 가족 최치호님은 "사필귀정이다. 사회 곳곳에 박혀 있는 갑질을 뿌리뽑아야 나라다운 나라가 된다", osoriK75님은 "앞으로도 도덕적 경영을 하지 않으면 국민연금이 분명히 의견을 행사해야 한다"는 의견을 주셨구요. 김대유님은 "조양호 회장이 내려와봤자 대한항공 사장이 조양호 아들이다", 박하향님도 "그래봐야 뭐. 조양호 입김으로 돌아갈텐데"라며 조 회장이 쉽게 물러나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관련 의견도 많았습니다. shl님은 "청문회가 너무 유치하다. 정책에 대한 질문 좀 해라", shine brightly님은 "청문회를 청문회 해라", 르셸님은 "인사청문회 자리에서 민원 끼워넣지 마라", 욜야르님은 "흠결 없는 후보자가 없네. 이제는 더이상 안 된다"는 댓글을 주셨습니다.

끝으로 복국장의 60초 프리뷰 관련 의견이 들어왔는데요. 후디멜로님은 "아 좀, 신 반장 가리지 맙시다"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제이니K님은 "복 국장 서 있는 자리가 신 반장과 양 반장 가리는 자리네요"라고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오늘의 응답하라 다정회 여기까지입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