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헨리X볼빨간사춘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성사

입력 2019-03-27 10:57

방송: 4월 9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9일(화) 저녁 6시 30분

'음악 천재' 헨리와 볼빨간사춘기가 '아이돌룸'에 동반 출연한다.

오는 4월 9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헨리와 볼빨간사춘기가 '뮤지션 특집'으로 찾아온다.

뛰어난 음악성은 물론 자타가 공인하는 '예능 천재' 헨리와 1억 스트리밍 보유곡만 7곡에 달하는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가 동반 출연하는 이번 '아이돌룸'은 그야말로 '역대급' 특집이 될 전망.

두 팀은 모두 MC 정형돈, 데프콘을 통해 본격적인 예능 나들이를 시작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헨리와 볼빨간사춘기는 첫 동반출연에도 "여기에 오기 전부터 각별한 인연이 있었다"고 깜짝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헨리와 볼빨간사춘기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확인할 수 있는 JTBC '아이돌룸'은 4월 9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대세 신인 스트레이 키즈, JYP 메들리 댄스 커버 '아이돌룸' 스트레이 키즈, 데뷔 1주년 맞이 깜짝 돌잔치! '아이돌룸' 최초 밴드 출연…역주행 신화 '엔플라잉' 뜬다 4월 컴백 아이즈원, '아이돌룸' 돈희X콘희와 재회! 19일 녹화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수진, '조회수 160만' 커버 무대 재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