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불법 촬영·유포' 혐의 정준영 구속

입력 2019-03-21 20:49 수정 2019-03-21 21: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적으로 촬영·유통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30)이 21일 경찰에 구속됐다.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부장판사는 이날 정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영장을 발부했다.

정씨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그는 빅뱅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 등과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 등에 불법 촬영한 것으로 의심되는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혐의를 받는다.

정씨는 2015년 말 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여성들과의 성관계 사실을 언급하며 몰래 촬영한 영상을 전송하는 등 동영상과 사진을 지인들과 수차례 공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자도 10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정씨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서 비롯된 '승리 게이트'가 불거진 이후 구속된 첫 연예인이 됐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구속 기로 선 정준영 "모든 혐의 인정…법원 판단 따르겠다" 정준영 수사 경찰관 입건…"최종훈, 경찰관에 200만원 주려해" '성관계 몰카' 정준영 영장심사…"처분 따르겠다" 눈물 '버닝썬' 이문호 구속영장 기각…'애나' 마약 양성 반응 시세보다 싼 값에…유착 의혹 경찰, 수상한 중고차 거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