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나경원 '논란의 연설'…시청자 의견은?

입력 2019-03-13 18: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입니다. 최 반장 오늘(13일)은 어떤 의견이 들어왔나요?

[최종혁 반장]

네. 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의 연설 관련 의견이 많았는데요. 다정회 가족 handclap님은 "어떻게 저런 말을 국회에서 연설로 할 수가 있나", 유유님은 "초등 수준의 질 낮은 비난이었다", soonyoung Kw님은 "오죽하면 외국언론까지 그런 말을 했겠나. 비판을 받아들일 줄 아는 것이 열린 정치다", 정정호성님은 "그나마 국회의장이 품격을 살려놓았다"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정준영 씨 관련 의견도 많았는데요. 원샷님은 "정준영이 범죄로 정치부회의 특별출연했네", 욜야르님은 "버닝썬 대표도 취재 확실히 해라. 정준영이 문제가 아니다", 김원재님은 "영원히 연예계에서 퇴출시켜라. 조용해지면 슬슬 나오고 그걸 받아주는 방송국이 문제다"라는 댓글을 주셨습니다.

끝으로 양 반장이 휴가 때 선을 봤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ffaello Ra님은 "선 보러 휴가 쓴 양 반장 ㅋㅋㅋ", Solitude K님은 "양 반장 청문회 하자. 취조해보자"라고 하셨는데요. 양 반장, 선 봤나요? 오늘의 응답하라 다정회 여기까지입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