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올림픽대로 4중 추돌사고…인천 동구 다세대주택 지붕 화재

입력 2019-03-12 07: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젯밤(11일) 서울 동작구 흑석동 여의도 방향 올림픽대로에서 4중 추돌사고가 나 3명이 다쳤습니다. 인천에서는 다세대 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조민중 기자입니다.

[기자]

도로 곳곳에 차량 파편이 흩어져 있습니다.

차 안에서는 에어백이 터졌습니다.

어젯밤 10시 쯤 서울 동작구 흑석동 여의도 방향 올림픽대로에서 4중 추돌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36살 배모 씨 등 3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사고는 4차로를 달리던 트럭이 3차로의 승용차를 들이받으면서 일어났습니다.

트럭에 밀린 승용차는 옆차로의 SUV 차량과 부딪혔고 SUV 차량은 다시 1차로의 지프 승용차를 들이받았습니다.

경찰은 트럭 운전사가 차로 변경을 하면서 옆에서 달리던 승용차를 보지 못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동작소방서)

+++

빨간 지붕이 불에 탔습니다.

어제 저녁 7시 30분 인천광역시 동구 화수동 한 다세대 주택 지붕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지만 지붕 일부가 불에 탔습니다.

소방당국은 옥상 베란다에서 난 불이 지붕으로 옮겨붙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화면제공 : 인천중부소방서)

관련기사

이번엔 식탁 위 아이폰에서…"지지직 스파크 튀며 불" 육류가공 공장서 암모니아 가스 누출…23명 병원 이송 단순 사고인줄 알았는데…'17억 보험금' 노린 남편이 밀어 "음주운전에 어머니를…" 블랙박스에 담긴 사고현장 70대 운전자, 고속도로서 시속 30㎞ '저속 운행'…뒤차 참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