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북 동창리 복구 움직임…시청자 의견은?

입력 2019-03-08 18: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입니다. 양 반장 오늘(8일)은 어떤 의견이 들어왔나요?

[양원보 반장]

네. 북한 동창리 미사일 발사장 복구 움직임에 대한 의견이 많았는데요. 다정회 가족 임정후님은 "북한은 일생일대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평화와 번영을 위해서 부디 핵을 포기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하셨고요. 김상태님은 "김정은이 과연 핵 포기하겠나. 주민들 굶기면서 개발한 핵인데", Dh Song님은 "솔직히 급할 게 없는 건 미국 아니냐", 마쵸나쵸님은 "믿을만한 분석인지 모르겠다"는 회의적인 반응도 보여주셨습니다.

또 배우 고 장자연 씨 10주기 관련 의견들도 많았는데요. 유유님은 "10년이나 지났는데 참…죽은 사람만 억울하다. 빨리 책임자 처벌되길…", Firenzego님은 "여성단체들이 장자연 사건에도 힘을 보태야한다", JU GUN님은 "이런 걸 파라. 이게 탐사보도 아니냐"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끝으로 전두환 씨 집 공매 소식을 전하면서 최종혁 반장도 연희동에 산다는 얘기를 했는데요. 신희원님은 "최 반장이 산대. 땅값 떨어지겠다", 제이니K님은 "최 반장님 돈 잘버나봐요. 비싼 곳에 사네요"라고 하셨고요. 이 의견은 좀 이해가 안되긴 하는데 Jung Lee님은 "최 반장 유머는 제 취향저격입니다."라고 해주셨습니다. 유머코드가 독특하신 것 같습니다. 오늘의 응답하라 다정회 여기까지입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