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한유총 '개학연기 투쟁'…시청자 의견은?

입력 2019-03-05 18: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이고요. 양 반장 오늘(5일)은 어떤 의견이 들어왔어요?
 

[양원보 반장]

한유총 개학 연기 투쟁 관련 의견이 역시 많았습니다. 다정회 가족 악토님은 "어린 아이들을 상대로 장난을 치냐. 모두 처벌해라", Show Gun님은 "유치원으로 돈 벌 생각 하지 말아야지", Neo Teran님은 "정부는 하던 일 마저 해야한다. 고발할 거 하고, 취소할 거 하고, 조사할 거 하고", 또 sori kim님은 "힘들게 일하는 맞벌이 엄마아빠들 힘내라" 이렇게 응원도 해주셨습니다.

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봉하마을을 방문하는 것, 지금 하고 있을텐데, 의견 주셨는데 HQ Music of Athens님은 "황교안 봉하마을 방문은 꽤나 좋은 행보다", 반면 myoung soo님 "대선 후보 행보를 벌써 하나", ingenious님은 "욕이라도 먹고 지지율 올리려고 하는 거다" 약간 비판적인 댓글을 주셨네요.

끝으로 이번주 임시 야당반장인 이서준 반장에 대한 의견도 많이 주셨는데 ㄴㄴ님은 "손흥민은 투잡이네. 영국에서 한국에서 돈 엄청나게 버는구먼. 좋겠다" 영국에서 돈 많이 버는 것은 맞는데, 한국에서는 별로, 이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후디멜로님은 "손흥민 기자 떡대 보소. 얼굴이 작은 것인가 어깨가 깡패인 것인가"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앵커]

운동도 잘해요. 축구를 잘해요.

[양원보 반장]

확실한 것은 바지기장이 짧을 정도로 다리가 길어요. 아무튼 오늘의 응답하라 다정회 여기까지였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