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황교안 '태블릿PC' 발언…시청자 의견은?

입력 2019-02-25 18: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이 돌아왔고요. 고 반장 오늘(25일)은 어떤 의견이 들어와있나요?

[고석승 반장]

네. 황교안 전 총리가 태블릿PC 조작 가능성을 언급한 것에 대한 의견 많이 주셨는데요. 다정회 가족 future song님은 "아무리 선거가 중요하다 하더라도 정말 인식이 완전 깜놀이다", 이상호님은 "태블릿 부정은 촛불 부정이다", 이유미님은 "헌법과 민주주의를 부정하면 해산 해야하는 거 아닌가"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2월 국회가 사실상 무산된 것과 관련된 의견도 많았는데요. 하니둘맘님은 "세비 반납해라", 또 안전지대님은 "무노동 무임금 지켜라", sunny31님은 "세상 최고 직장이다. 일은 1도 않고 딱딱 돈 받아가고 아휴"라는 댓글을 남기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최 반장이 방송 중에 랩을 한 것에 대한 의견도 많이 주셨는데요.

Eric Hunt님은 "최 반장 랩하는 거 보고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는 건가 싶었다"라는 의견 주셨고요. Byoungcher님은 "최종혁 반장 프리선언하려고 저러나요?"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응답하라 다정회는 오늘까지만 하고요. 북·미정상회담 관계로 남은 요일은 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이번주 의견들 모아서 한꺼번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응답하라 다정회 여기까지입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