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코요태 김종민 "강호동 덕분에 금연 성공했다"

입력 2019-02-22 16:32

방송: 2월 23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3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코요태 김종민 "강호동 덕분에 금연 성공했다"

신지가 김종민의 '강호동 맹신론'을 증언했다.

23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그룹 코요태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코요태가 긴 세월만큼 쌓인 그간의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종민은 자신의 또 다른 절친 강호동, 이수근과의 끈끈한 관계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코요태 멤버들은 "김종민이 강호동을 맹신한다"고 밝히며 그 증거로 금연 이유를 내밀었다. 바로 과거 김종민이 강호동이 금연하는 모습을 보고 금연을 결심했다는 것. 신지는 김종민이 "강호동이 다시 담배를 피우기 전까지는 자신도 절대 피우지 않을거라고 선언했다"라고 증언해 강호동을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수근은 자신도 금연에 성공할 뻔 했으나 실패한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모두를 황당하게 만든 이수근의 금연 실패기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강호동 맹신자' 김종민의 금연 에피소드는 23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요즘애들' 유재석, '쿵쿵따 시절' 수치심 다시 느낀 사연 '해볼라고' 김수용, 열등생 전락…쌥쌥이 양세형 도발에 폭발 첫방 '트래블러' 동시간대 예능 타겟 '1위'…분당 최고 5%
광고

JTBC 핫클릭